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인퍼퓸랩의 향수 32종을 시향해 볼 수 있는 국내 첫 오프라인 스토어로,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열어 그 의미가 크다.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의 채석장을 모티프로 공간을 디자인한 마인퍼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간을 채우는 은은한 라이트와 감각적인 오브제가 마인퍼퓸랩만의 감성을 극대화해 보여준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긴 테이블에 마인퍼퓸랩의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메인 공간이 조성돼 있으며, 블랙 타일과 그레이시한 블록들로 모던함과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니멀한 간판과 붉은 벽돌의 외벽은 나폴리의 한적한 골목길을 떠올리게 해 잠시 여행을 떠나온 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곳에서는 론칭되자마자 품절돼 예약 주문을 받았던 ‘올라’를 비롯한 전 라인의 향수 시향은 물론, 내년 봄 출시 예정인 바디워시와 향수 신제품 4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마인퍼퓸랩의 아시아 총판을 담당하는 어필즈의 박연국 대표는 “마인퍼퓸랩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단순히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가길 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인퍼퓸랩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한정 선물 세트를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며, 2024년 상반기에는 마인퍼퓸랩의 향수를 일상에서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레이어링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내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