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LG생활건강, 효능 성분 더한 ‘빌리프 폭탄크림™ 듀오 2세대’ 출시

이금숙 기자yakpum@yakpum.co.kr | 기사입력 2024/02/01 [13:47]

LG생활건강, 효능 성분 더한 ‘빌리프 폭탄크림™ 듀오 2세대’ 출시

이금숙 기자 | 입력 : 2024/02/01 [13:47]
본문이미지

▲ LG생활건강, 효능 성분 더한 ‘빌리프 폭탄크림™ 듀오 2세대’ 출시    

 

LG생활건강은 풍부한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빌리프 폭탄크림™ 듀오는 강력한 효과 덕분에 인기를 끌며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고객들이 선호해 온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효능 성분을 더한 ‘2세대’ 폭탄크림™을 선보였다.

상쾌하게 발리는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수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Lady’s mantle)’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2세대 ‘수분폭탄™’ 크림으로 거듭났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도포 10초 후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이 도달하는 신속한 수분 침투력과 4가지 다양한 기후 조건(저온다습·저온저습·고온다습·고온저습)에서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입증했다.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폭신한 생크림 제형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보습폭탄™’ 크림으로 리뉴얼 됐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기존의 ‘컴프리 리프’ 허브 처방에 피부 장벽의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스쿠알란 성분을 추가했다.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대상자 인체 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아이덴티티이자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 듀오’는 피부 위에 수분·보습 폭탄이 터지는 듯한 특유의 사용감으로 1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며, 더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2세대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휴온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