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IDBS, KOREA PHARM & BIO 2024에 성황리에 참가

조윤미 기자yakpum@yakpum.co.kr | 기사입력 2024/06/11 [08:40]

IDBS, KOREA PHARM & BIO 2024에 성황리에 참가

조윤미 기자 | 입력 : 2024/06/11 [08:40]
본문이미지

▲ ‘KOREA PHARM & BIO 2024’의 IDBS 부스 전경    

 

글로벌 바이오테크 디지털리제이션 선두기업인 IDBS는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KINTEX 전시관에서 개최된 ‘제14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KOREA PHARM & BIO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제14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은 한국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규모의 제약 바이오 전시회다. 200개가 넘는 부스에 170개 사가 넘게 참여하고, 4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국제적인 전시회다.

이번 박람회는 CDMO, 바이오시밀러, 바이오서비스, 원료의약품, 천연원료, 임상시험연구소, 스마트헬스, 정부연구소, 관련기업들이 다양하게 참여했다.

IDBS 오성일 한국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30년간 축적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제약 분야의 디지털리제이션 성공 노하우를 적극 홍보했으며, 실제 많은 기업과 기관에서 파트너 문의가 오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바이오테크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해 한국 바이오제약 산업의 디지털리제이션 가속화 참여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DBS는 전시회의 컨퍼런스에서 ‘바이오테크 디지털리제이션 & 데이터정합성관리’를 주제로 파트너사들과 별도의 발표 세션을 진행했다. 바이오기업이 R&D 단계에서부터 생산공정에 이르기까지 어떻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규제에 대해 리스크관리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Global Best Practice를 참석자들에게 공유했다.

한편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은 경연전람이 주최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후원하는 바이오 분야의 대표적인 박람회다.
 
  • 도배방지 이미지

휴온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