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미래 투명교정, 다이렉트 투명교정 ‘AlignMiracle’ Early Bird 세미나 성황리 모집

조윤미 기자yakpum@yakpum.co.kr | 기사입력 2024/06/11 [10:15]

미래 투명교정, 다이렉트 투명교정 ‘AlignMiracle’ Early Bird 세미나 성황리 모집

조윤미 기자 | 입력 : 2024/06/11 [10:15]
본문이미지

▲ 미래 투명교정 오디에스의 ‘SIDEX 2024’ 다이렉트 투명교정 ‘AlignMiracle’ Early Bird 세미나 모집 현장    

 

3D 프린팅 레진 및 다이렉트 투명교정 전문기업 오디에스(대표 박성원, 이하 ‘ODS’)가 지난 6월 7일(금)~9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24에 참가해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 ‘AlignMiracle’의 국내 100개 치과병·의원 선정을 위한 다이렉트 투명교정 Early Bird 세미나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ODS는 이번 전시에서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Direct Print Aligner) ‘AlignMiracle (얼라인미라클)’의 대량 생산 공정에 대한 설명과 지난 3여 년간 대학병원을 포함한 국내외 16개 병·의원에서 진행한 임상 결과를 선보여, 전시회에 참석한 국내외 관계자들과 치과의사들로부터 주목과 극찬을 받았다.

AlignMiracle은 2015년부터 10여 년에 걸쳐 100% 국내 기술로 개발한 ODS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다. 다이렉트 투명교정은 환자 치열의 3차원 영상을 3D 스캐너로 얻고, 여러 단계의 셋업에 따른 Aligner를 컴퓨터로 디자인해 치아 모델의 제작 과정 없이 직접 3D 프린터로 출력해 환자에게 바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덴탈 교정 솔루션이다.

ODS는 그동안 진행된 수백 건의 임상 결과를 갖고 참가했고, 이번에 발치(Extraction), 총생(Crowding) 등 4~50개의 교정치료 케이스를 공개했다. 현장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은 AlignMiracle 투명교정장치 임상 결과에 큰 관심을 드러내며 Early Bird 세미나 신청을 완료했고, ODS는 현재 10월까지 마감된 상태이며, 11월 24일(일) 세미나 등록의 마감이 임박한 상태라고 밝혔다.

ODS 장현석(영업마케팅본부) 본부장은 “SIDEX는 한국 덴탈 업계의 가장 크고 중요한 행사인 만큼, 그동안 진행한 다이렉트 투명교정 임상을 선보이는데 가장 중점을 두고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스를 방문한 국내외 치과의사 및 관계자들은 차세대 투명교정장치인 얼라인미라클의 교정 치료에 충분히 공감하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최근 ODS와 일본 AlignMiracle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Early Bird 세미나에 참석하기로 한 Yoshida Group의 관계자들과 일본 Key Opion Leader인 교정 전문의들은 AlignMiracle의 임상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오디에스는 Digital Dentistry 분야의 소재 개발에 중점을 두고, 빠르고 정확하며 편리하게 진료할 수 있는 치과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완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휴온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