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피피비스튜디오스, ‘장원영 렌즈’ 하파크리스틴 LA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프닝 파티 성료

LA 브랜드 단독 매장 오픈 후 첫 행사로 현지 대중 및 인플루언서 200여 명 참석
하파크리스틴만의 브랜딩과 제품력 전달, K-뷰티렌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수요 확인해

이금숙 기자yakpum@yakpum.co.kr | 기사입력 2024/07/03 [09:15]

피피비스튜디오스, ‘장원영 렌즈’ 하파크리스틴 LA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프닝 파티 성료

LA 브랜드 단독 매장 오픈 후 첫 행사로 현지 대중 및 인플루언서 200여 명 참석
하파크리스틴만의 브랜딩과 제품력 전달, K-뷰티렌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수요 확인해

이금숙 기자 | 입력 : 2024/07/03 [09:15]

▲ 하파크리스틴 LA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프닝 핑크 파티

 

글로벌 패션뷰티 이커머스 기업 피피비스튜디오스(ppb studios, 대표 장준호)가 자사 뷰티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Hapa Kristin) LA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프닝 핑크 파티(Grand Opening PINK PAR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지난 2월 말 미국 LA의 대표 패션거리인 멜로즈 애비뉴(8022 Melrose Ave)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북미 최초로 오픈한 뷰티렌즈 전문 브랜드 단독 매장으로 컬러렌즈에 대한 미국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와 관심을 반영하며 현지 고객, 인플루언서들의 방문과 바이럴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22(현지 시간)에 열린 그랜드 오프닝 파티는 LA 매장 오픈 후 최초로 진행된 행사로 대중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하파크리스틴과 뷰티렌즈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당일 참석이 가능했으며 현지 인플루언서와 모델 등을 비롯해 약 200여 명에 달하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K-뷰티렌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당일 드레스코드는 브랜드 컬러인 핑크로 방문객들은 컬러렌즈처럼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행사를 즐겼다.

 

행사는 초청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는 포토부스 존, 래플 이벤트 등 다채롭고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다수의 현지 브랜드 스폰서십이 활발하게 진행되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당일 방문객 대상 이벤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됐다. 행사 방문객 중 검안 신청자 대상으로 하파크리스틴과 파트너십을 맺은 검안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검안 비용 50% 할인 바우처 혜택을 제공했으며, 사전 초청한 인플루언서와 모델, 일반 방문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브랜드 신상 렌즈 제품과 거울 등이 포함된 굿즈백을 지급했다.

 

장준호 피피비스튜디오스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하파크리스틴과 한국 뷰티렌즈에 대한 미국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수요를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피피비스튜디오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딩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렌즈의 성장을 이끌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휴온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