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하반기 약국 전용 신제품 ‘비오킬(Biokill)’ 98ml을 새롭게 출시 예정이다.
동성 비오킬은 약국 전용 98ml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을벌레 퇴치에 앞장설 예정이다. 작년 하반기 빈대에 이어서, 올해는 말라리아 모기의 습격에 전국적으로 말라리아 주의보가 내려졌다. 주로 교외와 농촌에서 모습을 드러내던 말라리아가 도심으로까지 감염 위험지역이 확대되며 경기권까지 위험지역으로 지정됐다.
한편 여름철과 초가을 시기, 모기를 비롯해 살인 진드기 등 해충이 활발하게 활동하기 좋은 날씨 환경이 형성되기 때문에 벌레 퇴치에 주의가 필요하다.
동성제약 비오킬은 한번 뿌리면 4주 동안 살충 효과가 지속되는 무색무취 해충제로 해충의 신경계를 마비시켜 탈진 및 박멸시키는 독특한 작용 기전을 갖고 있다. 특히 99% 물로 이루어져 침구류 및 옷장, 의류, 소파 등에 뿌려도 손상이나 얼룩 걱정이 없다.
게다가 출시 예정인 약국 전용 98ml와 △기내 반입 가능한 95ml △가정 상비용 500ml △그 외 대용량 제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적절한 용량을 구매해 사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EPA(미국 환경보호청)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뿌릴 수 있다는 점이 비오킬의 특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지난 해, 갑자기 찾아온 빈대 이슈로 품절 대란이 일어나며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10배 증가하는 등 비오킬 제품이 불티나게 판매되었고 최근에도 제품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작년에는 잠시 수급이 불안정한 이슈가 발생하기도 했지만 올해는 공급 체계를 제대로 갖추고, 약국 전용 98ml 신제품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동성제약은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등 기업의CSR 활동으로도 비오킬 제품을 적극 활용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약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