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휴메딕스, 제천시 양성평등 우수기업 수상

가족친화적 복지제도 운영 등 양성평등 문화 확산 기여

조윤미 기자yakpum@yakpum.co.kr | 기사입력 2024/09/05 [08:51]

휴메딕스, 제천시 양성평등 우수기업 수상

가족친화적 복지제도 운영 등 양성평등 문화 확산 기여

조윤미 기자 | 입력 : 2024/09/05 [08:51]
 
본문이미지

▲ 휴메딕스가 최근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에서 양성평등 우수기업 표창을 받았다. 사진은 제천시 김창규 시장(왼쪽)과 휴메딕스 김남미 전무(오른쪽).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양성 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지역사회로부터 인정받았다.

 

휴메딕스는 최근 제천시여성문화센터에서 열린 ‘2024 제천시양성평등 기념식에서 제천시로부터 양성평등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양성평등 기념식은 매년 9월 첫째 주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개최하는 행사다. 양성평등기본법에 따라 일상에서의 평등을 실현하고 남녀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평등한 사회 분위기 확산을 실천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2024 제천시 양성평등 기념식은 올해 양성평등주간 슬로건인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 사회를 주제로 열렸다.

 

휴메딕스는 바이알, 앰플, 프리필드 등 전문의약품과 에스테틱 분야에 경쟁력을 갖추며, 제천 바이오밸리 내 제 2공장 증설 후,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휴메딕스는 경력단절여성 정규직 채용 장애인력 등 소외계층의 채용 확대 일과 가정양립을 위한 기업문화 및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여성근로자를 위한 배려룸 및 전용휴게실 운영 여성근로자 근로환경 개선 산학협력을 통한 지역 대학과 채용연계형 인턴제 운영 등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용단계에서 사회적 책임뿐 아니라 일과 삶이 조화로운 워라벨 문화,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 조성에 앞장섰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양성평등 기업환경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기념식에서 제천시와 여성단체협의회로부터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당사는 양성 차별 없는 능력 개발과 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을 지향하고 있다앞으로도 성별에 구분 없이 임직원 모두가 조화롭게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휴온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