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동성제약,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료

작년 대비 판매량 2배 증가, 높은 관심 확인

조윤미 기자yakpum@yakpum.co.kr | 기사입력 2024/09/30 [16:12]

동성제약,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료

작년 대비 판매량 2배 증가, 높은 관심 확인

조윤미 기자 | 입력 : 2024/09/30 [16:12]
본문이미지

▲ 동성제약,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료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4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하여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9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로 동성제약은 이전 행사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아토 24’ 바디케어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번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동성제약은 베페 독점 할인 및 현장 내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고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동성제약이 이번 행사에서 주력으로 선보인 ‘DS바이오건강기능식품은 아기들의 튼튼한 뼈 성장에 도움을 주는 ‘DS바이오 이지드롭 유산균츄어블 비타민D 400IU’ 이며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아토24(Ato24)’ 바디케어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동성제약은 작년 4월 참가한 베페 베이비페어에 비해 약 2배 상당의 판매 매출을 올리며 인지도 증대 및 마케팅 효과를 독특히 누렸으며 동성제약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공식 스토어 관심고객 수 또한 각각 1,000여 명 가량 증가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증명했다.

 

동성제약 마케팅팀은매 회 소비자들의 관심과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짐을 느낀다앞으로 꾸준히,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휴온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온스
광고